21세기형 고기 식당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21세기형 고기 식당

C235D6F42ACE16798C02F4228277820A_1.jpg

 

21세기에 오고 결혼도 늦게 하면서 혼밥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19 때문에 배달과 포장이 인기가 많이 생겼습니다. 그럼으로 사람들 삶이 많은 달라졌지만 사람들에 고기 사랑은 달라지진 않았습니다.

 

청파동에도 고기집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나온 고기 집들 중에 우리가 흔히 보는 고기 집들이 아닙니다. 대체 우리가 보는 고기 집들은 식당에 앉아서 불판이 필요 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소개 하려는 두 집는 그러지 않습니다. 고기집들이 혼밥과 배달 및 포장 할 수 있는 곳들입니다.

 

여기에서 소개하려는 고기집 이름들은 “The 철판 삼겹따띠 삼겹입니다. 이 두 집은 포장과 배달이 가능한 곳입니다. 두 집에 공통점과 차이점을 보면서 여러분들이 가보고 싶은 곳을 결정 하게 하겠습니다.

  

잊지말고 체크인 하세요. 주문은 무인 기계에 이루어집니다. 공통점은 포장과 배달이 되지만 따띠 삼겹은 자리가 있어 자리에 앉아 먹어도 됩니다. 하지만 “The 철판 삼겹은 자리가 없습니다.

 

반찬의 경우 두 집 모두 마늘, 고추, 쌈장, 생와사비, 명의나물로 되어있습니다. 밥은 있으나 따띠 삼겹은 기본에 들어가 있습니다. The 철판 삼겹은 별도로 시켜야 합니다.

 

 다른 점을 봅시다. 한 곳은 볶음 김지 한 곳은 갓김치 무엇을 좋아 하는 것 따라서 그 집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소금참기름과 쌈장의 경우 한곳은 소금참기름을 추가 할 수 있고 한 곳은 쌈장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두 곳 다 맛있고 간편합니다. 제일 좋은 것은 고기 먹고 고기 냄새가 안 나는 것 입니다. 좋은 곳으로 가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도 좋고 혼밥 하기 좋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